제품특성

제품특성

본우드(BON WOOD) 목재 플라스틱 복합재(합성목재)의 특성

목재플라스틱복합재(=합성목재)[WPC : Wood Plastic Composit)란?

천연목재가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하여 나무의 목분과 고분자수지를 융합하여 압출 생산한 제품.
병충해, 곰팡이 발생이 없으며 유지관리를 하기위한 약품처리가 필요없는 제품.

본우드 제품 특성


안정성(Safety)

원목 분쇄품과 올레핀계 고분자 수지(PE+PP)를 결합하여 고온, 고압에서 압출 성형시켜 목재의 장점과 고분자의 장점을 모두 갖추어 낸 친환경 무독성 제품으로 원목의 자연스런 천연목재 질감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입니다.
올리핀계 수지란 -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소재로 젖병, 플라스틱 컵 등에 사용.


내구성(Durability)

목재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신소재로, 기후나 환경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고 탄성 및 압축강도, 충격강도가 뛰어나 외부의 물리적 충격에 변형이 되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움(Nature)

친환경적(Eco-friendly)인 목분과 올리핀계 수지의 융합 생산으로 천연목재 질감이 우수하여 건물의 내·외관을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표현함과 동시에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기술력(Technology)

외부의 자극이나 환경 요인에 의한 변형이나 갈라짐이 거의 없으므로 치수안정성이 탁월하고 다양한 형태와 색상, 용도에 적합한 제품 생산이 가능하며, 모듈화된 부자재와 다양한 시스템으로 시공 및 유지보수가 간편합니다.


경제성(Economics)

도장이나 오일 스테인 등의 특별한 표면 약품처리가 필요 없고 가벼운 물청소만으로도 외관이 유지되며 모듈화 되어 부분관리가 가능하므로 관리비용을 절감시켜 줍니다.

제품의 장점


품질기준